용인 여행, 에버랜드 주토피아 코스, 판다월드, 사파리월드 리뉴얼, 리버 트레일 어드벤처, 자리명당, 웨이팅, 소요시간, 꿀팁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6-06-21 05:33
본문
쓸까말까 고민하다가 쓰는 조리원 후기완전 솔직 후기 입니당!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좋은점 반, 불편한 점 반인 곳 ㅎㅎㅎ그래도 가성비 조리원으로 좋아요저는 25년 4월에 출산해서 4~5월에 있었습니당!!(25/4/18~5/8)아이젤산후조리원 선택 이유첫째때 은평구에서 그당시 제일 비싼곳을 예약했는데정말 별로였고 스트레스만 많이 받음솔직후기 썼더니 올리자마자 명예훼손으로 다 막혔음(그러니 좋은 평밖에 안남은 듯 어이업서)조리원이 다 비슷비슷 하겠지하고또 가족방이 있고, 병원연계되어 있어 선택하게 되었어요!시설은 좁고 오래되어 불편했지만직원분들이 잘 챙겨주시려고 하고,첫째를 마음놓고 볼 수 있는 점이 최고 장점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또한 친절한 직원분들이 매일 상담해주시고 케어해주심아이젤산후조리원 가격(비용)출처 : 아이젤 산후조리원 홈페이지11주? 그정도 일때 계약하러 가서 3주 예약, 스위트룸으로 하고 싶었는데예정일 기준으로 스위트가 다 꽉 찼다고 해서 디럭스룸으로 우선 계약했어요아이젤 3층은 가족방으로 쓸 수 있는데요가족방(첫째아이 같이 생활 가능)은 30만원 추가 됩니다아이제일에서 출산하면 20만원정도 할인 되는거 같고당일 예약한다고 추가 할인되거나 하는건 없었던거 같아요그런거는 상술같지 않고 투명해서 좋은점계약하고 안 사실 아이제일병원과 아이젤은 같은 대표님이 아니라그냥 연계 용인출장샵 조리원이였던 것디럭스룸 3주 510+가족방 30+마사지 300840정도 냈어요아이젤산후조리원 장단점 요약저는 3주 303호 디럭스룸에 있었습니당!저는 경산모라서 사실 시설보다는 조동 만들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첫째때는 분위기도 그랬지만부끄러워서 조동 안만들고 나온거 완전 후회 ㅠㅠ장점단점3층방이 적어 널널한 편, 직원분 자주 마주침, 가족룸이 있어서 첫째소리 날 수 있음, 족욕실, 마사지실 가까움, 인화기계 있음3,5층은 애기 왔다갔다할 때 혹시 계단에서 넘어질까봐 걱정5층까지 혈압이랑 온도 재러가는거 귀찮4층신생아실있어 모유수유산모 편함, 너무 꽉 막힌 느낌, 답답, 사람이 많아 소음있음5층프로그램이나 식당이 있어 소음있음,안마기, 반신욕기, 파라핀 있음3,5층은 애기 왔다갔다할 때 혹시 계단에서 넘어질까봐 걱정방모션베드 있음가족방이 있음방이 작음욕실 작음티비가 너무 작음(스마트티비x)전화기가 너무 멀리 있음음식가족방하면 아기 식사 무료입맛에 잘 안맞았음부대시설족욕 물로되어 있어 좋음사진인화 하루 1장 무료안마기 등 시설 오래된 느낌남편 방문자유로운 출입오후7시 이후에는 모두 4층으로 출입 후 방으로 가야함가족방첫째를 만나고 싶을 때 만날 수 있어서 최고 장점키즈플레이룸 있음아이 식사 방이 작아 같이 있기 협소조동분위기조리원에서 나서서 만들어주는 분위기 아님,프로그램을 거의 안하는 편, 스스로 용인출장샵 만들어야 함직원전체적으로 다들 친절하시고 불편한 사항 있으면 계속 바로바로 해주시는 편원장님, 부원장님, 실장님? 항상 방에 오셔서 케어해주심주차빌딩뒤에 주차하며 되는데 약10개정도 가능근데 2~3중 주차이고 낮에 주차를 했다해도새벽에 골프장에 있던 사람이 빼달라고 전화옴거기서 잘 계획이시면 앞에 주차된 차량이 있으면 먼저 전화를 해보세요아이젤산후조리원 프로그램4월, 5월 있었는데 아예 똑같았어요베이비마사지쁘리마쥬 영업담당자가 마사지 교육앙쥬(유방관리)교육 안받음소아과진료예전 다른 조리원에도 오신 방문의사선생님, 시크하신편, 질문하면 대체적으로 다 괜찮다고 설명필라테스5층에서 다같이 팔라테스 강의, 간혹 주말에도 갑자기 교육할 때 있음,친절하게 약 30분 수업, 다만 수업내용이 매번 같음신생아촬영사랑비스튜디오에서 출장와서 촬영(사랑비에 패키지 210정도 씀....할많하않)수면교육교육 안받음아이를 육아하는 기질육아법전집?에서 나와서 손수건 만들고 그랬던거 같음탯줄상자만들기탯줄상자만들고 아이 심리상담인가? 유아교육하는곳에서 나옴신생아돌봄교실원장님이 설명하시는거 같음, 주말이라서 남편이랑 많이 듣는편산후관리의 중요성교육 안받음아이젤산후조리원 부대시설1. 사진인화(3층)하루1장씩 무료로 뽑을 수 있어서그날의 사진 까먹지 않고 뽑으려고 애씀5시?6시이면 자동으로 기계꺼짐2. 족욕실(3층)마사지샵 앞에 있는 용인출장샵 족욕실3층에 있어서 아침, 저녁으로 야무지게 사용여기서 조동 사귀기 좋음!3. 부대시설(5층)5층에 있는 안마기, 반신욕기, 골반교정기, 파라핀저녁시간때 소소하게 조동들과 대화하기 좋음ㅋㅋ한명은 마사지하면서 한명은 족욕하면서안마기가 하나 더 있었으면 좋을듯 ㅠㅠ파라핀은 마사지샵에서 수시로 관리하는 듯!4. 식사깔끔하게 나오지만 내 입맛은 안맞았다5. 사랑비 스튜디오(조리원 연계)원본보정본또복이는 패키지로 결제해서200만원초반? 으로 계약하고중간중간 추가 컨셉 찍어서 최종 250정도인듯직원중에 애기 잘거 같다고 엉덩이를 잡고 흔들고 팡팡 때리고하는 분이 계셔서얘기하고 다음부터는 지정안되게 했고사진도 다시 찍음그 이후로는 친절한 보조분과 작가님으로 지정해서만족스럽게 이용중(아직도 찍고있음)아이젤조리원 조동만들기첫째때 조동 못만들고 나간거 완전 후회해서이번에는 무조건 만들겠다!! 했는데분위기가 다들 방에만 있고프로그램도 안나오고마사지샵에서도 많이 얘기했는데만들고 싶다는 분이 안나타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2주는 그냥 흘러갔고마지막주에 우루루 산모들이 들어와서용기내서 내가 모집함!!이렇게 급하게 만들어서사진으로 뽑고 ㅋㅋㅋㅋ유축모으는 곳이랑 혈압 재는 곳에 둠5명정도 모으길 기다렸는데최종으로는 12명됨!! 2일만에 12명이 모아지다보니너무 헷갈려서 ㅋㅋㅋ표도 만들어서 정리하고퇴소 하루 용인출장샵 앞두고 내방에서 모여서 수다도 떨고지금까지도 잘 모이는 중!문센도 같이가고 키카도 같이가고!자부타임도 같이 하고!밑에부터는 일상 얘기처음 도착했을 때 환영문구와 앙금꽃평소에는 안먹었을텐데 달달한거 못먹다 먹으니 맛있었음 ㅋㅋ제왕절개 6박7일 + 그전에 입원하느라첫째를 거의 10일동안 못봐서 조리원 첫 날 하원하고 바로 만났당플레이룸 예약하고 갔는데19개월 아기라서 있는 장난감 가지고 잘 노는듯귀여워첫째 온다고 얘기를 하면아침 점심 저녁 아기식사가 나오는데엄마 식사랑 비슷하게 나옴!애기도 미역국 질리는지 나중에 안먹음 ㅋㅋㅋ방이 좁아서 혼자 여기갔다 저기갔다 잘노는 중첫째아이랑 신생아는 같이는 못있어서첫째아이가 집 가면 모자동실 할 수 있음!플레이룸 예약없으면 방에서 왔다갔다하고최대한 피해갈까봐 방에서 놀았는데아기도 눈치로 그래야 되는지 알아서있는동안 얌전히 잘 놀다 갔당 또복이는 병원에서 퇴원하고 왔는데코에서 소리난다고;;격리실에 있었음아이제일, 성모병원가서 진료 본 결과아직 너무 아기라 콧속이 좁아서 나는 소리였음처음에 오자마자 소리나서 감기나 바이러스인줄알고 잔금도 안냈는데 퇴소얘기하셔서너무 당황했지만 소견서내고 문제없는거 확인하고 3주 있었음탯줄 떨어지면 봉투에 넣어서 주심유축한 모유는 신생아실 옆에 두면 되는데미니냉장고가 있고 거기에 넣으면 좋을거 같음애기 낳고 갑자기 손마디랑 무릎, 뼈, 용인출장샵 몸떨림 증상이 있어서남편이 부랴부랴 병원 옆 약국에서 약 사옴먹고 쫌 나아진듯?몰골이 말이 아니라서ㅋㅋㅋㅋㅋ가림근데 사진으로 보면 힘들어보이지만젊은날의 나라서 나중에 보면 추억돋고 좋음상태안좋다고 그냥 찍지말고 꼭 애기랑 엄마랑 전신사진 찍으면 좋을듯요!남편도!조리원 바로앞에 족발집이 있는데 자꾸 눈에보여서포장해옴ㅋㅋㅋㅋㅋㅋ배달기사가 안으로 들어오는건 안되고남편이 밖에서 가져오는건 되는듯그냥 무난한 맛배달음식처리는 그냥 문앞에 두거나 5층 조리실에 가져다줌있는동안 제일 왕고가 되어버린 또복시큰시큰해서 부원장님한테 말해서 빌림훨씬 좋음직수는 잘 안하고 유축만하고 또복이 보고오기직수는 둘쨰도 어렵다..티비가 너무 쪼그만하고kt인가 sk인가 ott앱이 안보여서병원에서 잘 쓴 샤오미tv스틱으로 티비 잘 봄매일매일 아기 정보를 주시는데날짜를 적어주셨으면 좋겠음3컷이미지 유행이라서 따라해봄ㅋㅋ3층은 가족방, 원장실, 상담실, 마사지실(가슴, 전신) 있음퇴소하기전에 목욕 교육하는데다 까먹었다!어케했나 전혀 생각안나 큰일하지만 집가서는 친정엄마랑 이모님이 해주셔서 괜찮았음ㅋㅋ달랑달랑 집이랑 가까워서 괜춘하지만역시 떨려집에 왔는데 더웠는지 태열이 좀 올라옴쿠팡으로 급하게 태열키트 삼!발라주면 바로 괜찮아짐지금은 200일도 지난 왕뚱땡이넘 잘 자라줘서 고마운 내쌔꾸한줄평시설은 최신실은 아니지만 있을만한 곳!